AVR를 사용하면 어떤 장점이 있나요?


일반적으로 한국전력 공급 규정에 따르면, 220V 전원 사용시, 현장에서는 최대 ± 6%이내에서 전원을 공급한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중에 판매되는 가전제품은 정격전압의 ± 10% 이내에서 정상적으로 동작해야 합니다.(전기용품 관련 규정)  하지만, 실험실 환경에서는 다양한 변수로 전력공급이 불규칙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건물의 상태에 따라서, 15% (190~250V) 정도의 변동폭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AVR(Automatic Voltage Regulator) 사용시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 안정적인 전원을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실험실 입력 전압의 2% 이내에서 안정적으로 공급해 줍니다. 이로 인해 실험장비의 성능을 보존하며, 장비의 오작동을 줄일 수 있습니다. 

솔라 시물레이터의 전원 on-off 시, 안정적인 전압공급으로 램프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습니다.

전기화학 장비의 오작동을 방지하며, low current 측정에 유리합니다.
 

자동 전압 조정기(AVR)의 사용목적은 교류 전원의 불규칙한 전압변동을 자동조정하여 안정적인 전압을 실험장치에 공급하므로서 기기의 수명을 극대화시켜 줍니다.
입력전압이 변동 될때, 이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극각적으로 교정하여 균질하고 양질의 전원을 공급해 줍니다.

HS Technologies에서는 AVR도 함께 공급하고 있습니다.

4 전기화학 IviumSoft에서 측정 우선순위를 알려주세요.
3 전기화학 멀티채널 potentiostat 의 채널 싱크로 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 태양전지 AVR를 사용하면 어떤 장점이 있나요?
1 전기화학 왜 Glassy carbon electrode를 주로 사용하나요?

LOGIN

SEARCH

MENU NAVIGATION